본문 바로가기

09. Etc

정말 관리자의 진지함과 노력을 마음깊이 느낄 수 있는 강추 Site.. [1]

이런 저런 페이지나 Site 들을 많이 돌아다니는 편이지만, 장시간에 걸쳐 그 내용을 검증하고,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Site 들은 그리 많지 않다. 나 스스로도 매일같이 찾아가도록 체화되어 있기도 하고,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으며, URL을 까먹지 않고 기억하고 있는 Site 유료로 전환되더라도 냉큼 가입하고 싶은 그런류의 전문성과 노력, 진지함을 엿볼 수 있는 Site 들을 몇군데 소개한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이미 인정하시리라..)

http://www.hanrss.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RSS
















내가 찾아보는 거의 모든 블로그는 한RSS에서 시작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당히 많은 블로거들을 저장해두고, 거의 매일같이 하루에도 열두번씩 확인을 하게된다. 물론, 많은 메타 블로그 Site 들이 나와있지만서도 개인적으로는, 한RSS를 가장 선호하며,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된다. 원하신다면, 제가 담아둔 OPML을 공유한 의사도.. 흐흐..

http://qaos.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QAOS


유료 사용자이기도 하다. PC를 사용하면서 가장 많은 도움을 얻는 그런 Site가 아닐까 싶다. 많은 Tip&Trick, 소프트웨어들을 소개받았으며, 내 PC에서 생긴 많은 문제들의 해결 솔루션의 원천이기도 하다. Windows를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강추한다. (다만, PC 튜닝이나, 유틸리티 등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보기에 적합하다. 그런 것에 미적지근하시면 괜히 지루할 수도 있다.)

http://www.monsterdesign.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몬스터디자인


내가 읽는 많은 책들을 근복적으로 소개받는 한 Site 중의 하나.. 수많은 신상품과 디자인, 컨셉들을 잘 설명해주고 있는 Site다. 재미난 사진들과 제품소개는 늘 관심을 끈다. 본인이 얼리어댑터스러운 특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이라면, 아마도 매우 마음에 드는 곳이리라. 관리자분께서 소개하는 각 컨텐들에 담긴 내용들을 보면, 정말 정성을 느낄 수 있으며, 그 박학다식함에 혀를 내두를 정도..

한번 몇개씩만 소개해보자..

'09.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One Hundred Rules for Nasa Project Managers..  (0) 2007.06.14
병명은 너무 어렵다..  (0) 2007.05.26
즐겨찾는 블로그의 그래프..?  (1) 2007.05.21